반응형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정말 많은 공연이 있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 저희가 고른 공연은 바로!!

 


짜잔~

정재형이 만드는 음악회!!  'Le Petit Piano 2011' 앵콜 콘서트 입니다.^^

무한도전에서 큰 인기를 끈 정재형~

저는 사실 정재형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요.

와이프가 예전부터 좋아했던 뮤지션이라고 했던게 기억이 나서 한번 가보고 싶어 예매를 했습니다 ^^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공연!!

잔뜩 기대를 하고 공연장소인 숙명아트센터에 도착을 했네요.


공연시작전~

자리는 1층 중간 가운데에서 약간 뒤쪽이였는데,

소극장이라 그런지 무대와 거리가 참 가깝더라구요.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고

피아노 선율이 와우!! ㅋㅋㅋ 오랫만의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

공연 중간중간 정재형씨의 깨알같은 유머가 즐거움을 더해 주었네요.

정말 열정적으로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하는 정재형씨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던 공연이었습니다~^^


혼자오신 여성분들이 참 많은 공연이라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한번 가야겠다는 생각이 ㅋ

마눌님께서 다음 크리스마스에는 김동률씨 공연을 가고 싶다고 예약을 하였는데...

이거 참 ㅋㅋㅋㅋㅋ

아무튼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