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희 부부도 와인한잔 하기로 결정을 하였네요.

와인이 무엇이 좋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사람들이 하도 '무스카토 다스티', '무스카토 다스티' 하길래

저희도 '무스카토 다스티'를 오늘의 와인으로 결정을 하였네요..

그래서 집에 오는길에 마트를 들렸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날 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참으로 많더라구요.

와인 안주를 위해 치즈, 크래커등 여러가지를 산 뒤에 바로 와인 코너로 ㄱㄱ씽~

무턱대고 '무스카토 다스티'를 찾았는데

이건 머.... 완전 종류가 많더라구요ㅋ

그래서 또 한번에 고민에 빠졌다가

그중에서 다나가고 몇개 안남은 와인을 찾았네요.

그것은 바로!!


'발비 소프라니 무스카토 디아스티'란 와인이였어요.

정확한 이름은 'BALBI SOPRANI MOSCATO D'ASTI'네요.


요놈도 D.O.C.G인가를 받은 놈이랍니다. 당당하게 인증 스티커가 딱!!

이것이 먼가 하면 농림부의 추천을 받아 법률로 품질기준을 규정한 우량 와인만으로 선정된 명칭이라네요.

이탈리아 와인 중 최고등급에 속하는 와인..


발비 다스티의 메인 라벨 이랍니다^^


도수는 5.5도라고 하네요.

얼른 시음하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마개를 따고 선

와인 잔을 가져와서 분위기 있게 ㅋㅋ


한잔 하였습니다.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이고, 술을 잘 못하시는 여성분이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 같아요.

와인을 처음 접하는 분이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랍니다. 

한모금 머금으면 과일향이 퍼지고 끝맛도 깔끔한 ^^


뜻깊은 날에 분위기 있고 가볍게 와인 한잔 하시고 싶으실 때 추천 드리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